Stella McCartney SS 18

2018. 1. 11. 13:35 - retrouvailles


스텔라맥카트니 룩북까지 보니까

각각의 브랜드마다 컨셉이 다를텐데

18년도 SS 트렌드가 비슷비슷해서

난 그게 참 신기한 것 같다ㅋㅋㅋ왤케 겹치지


이로써 SS18 컨셉은 명확해졌다.

단적으로 말하면 

'비싼 거지룩'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 

기존 남성복의 기름기를 쫙 뺀 느낌이라

어떤 룩은 괜찮다고도 생각되는데

어떤 룩은 또 한없이 없어보여서

이건 옷보다도 누가 입느냐가 더 중요할 것 같다. 


그건 그렇고, 오토 맥카트니 메인모델됐구나

대견쓰..... 잘 어울리긴 한다. 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

DMZ/Lookbook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