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aks FW 17-18

2018. 1. 13. 12:07 - retrouvailles



SS18 때부터 느꼈지만 닥스 디자이너는 배운 변태가 틀림없다. 

존나 좋다 진짜


근데 이번 배바지는 뭐임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저정도 모델들이니까 배바지도 커버하는거지;

일반인은 절대 못 입을 듯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

DMZ/Runway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